꽃샘추위 인사말 이미지 모음

반응형

봄이 되니 날씨가 따뜻해지는 것 같았는데 바로 다시 추워지기 반복이네요. 변덕스러운 꽃샘추위 인사말 이미지를 만들어보았으니 가족 친구들에게 안부 카톡 메세지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꽃샘추위

 

꽃샘추위 인사말 이미지 모음입니다. 봄이 오는 것을 시샘하는 꽃샘추위가 시작되었어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다고 하니 따뜻한 온 챙겨 입고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꽃샘추위 인사말 (7).png
0.10MB

 

 

꽃샘추위 인사말 모임입니다. 따뜻한 봄날을 질투하는 꽃샘추위가 시작되었어요. 따뜻한 외투 하나 더 챙기시고 따뜻한 차도 자주 드셔서 대비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꽃샘추위 인사말 (6).png
0.17MB

 

일교차 인사말 이미지 모음입니다. 낮에는 봄 햇살이 따뜻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꽃샘추위 인사말 (8).png
0.44MB

 

 

따뜻한 차

 

따뜻한 차 잔 드시고 꽃샘추위를 이겨내봐요.

꽃샘추위 인사말 (5).png
0.18MB

 

3월 인사말 모음 무료 나눔

 

3월 인사말 모음 무료 나눔

새학기가 시작하고 새로운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3월이 왔습니다. 3월 인사말 모음을 무료 나눔하니 예쁜 봄 이미지를 카톡 이모티콕 대신해서 보내시기 바랍니다. 봄향기 가득한 상큼한 이미지

polka1976.tistory.com

 

 부활절 인사말 이미지 찬양 메세지

 

부활절 인사말 이미지 찬양 메세지

부활절은 십자가에 매달려 죽은 예수가 부활을 기념하는 축일입니다.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춘분 당일 혹은 그 바로 직후의 첫 번째 일요일을 정하고 있어서 날짜가 매번 바뀌지요. 그래서 부활

polka19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